티스토리 뷰

온라인쇼핑몰창업 제작이 필요없는 자동연동 

온라인쇼핑몰창업 제작이 필요없으면서 위탁판매 대리배송 유망아이템으로 알려진 자동 상품관리 서비스와 자동 주문 수집 시스템을 제공해주는 성인용품창업 전문 기업 성인용품도매 토이조이 프로젝트 무재고 무점포 자동화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릴께요. 

온라인쇼핑몰창업 전문 기업 토이조이 

일단, 온라인 쇼핑몰을 처음 시작할 때 과정을 먼저 알아보도록 할께요. 

처음 시작할 경우, 판매 할 상품을 알아보고 사이트를 구축해서 상품 상세 이미지를 등록해준 후, 타업체와 경쟁해서 상품이 판매되면, 상품을 포장하고 택배로 배송까지 해줘야 합니다. 이와같은 과정에서 아무 상품이나 사입을 하거나, 수입을 하다보면 판매를 하지 못해서 재고가 남게되고, 앞으로 남고 뒤로 밑진다는 말이 있죠. 결국은 재고에 대한 손실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가 없어서 포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탁판매 대리배송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자동화 상품관리 서비스가 시선을 집중받고 있어요. 

성인용품창업 벤처기업 인정받은 토이조이 

온라인 쇼핑몰 창업 준비를 하실 때, 아이템도 매우 중요해요. 

일반적으로 의류나 화장품, 잡화인 경우 쇼핑몰 운영자가 정말 많아요. 그렇다보니 치열한 경쟁력을 견디면서 성공의 결과를 얻기가 정말 힘듭니다. 성인용품은 마진율이 높으면서 재구매율이 좋답니다. 하지만, 성인용품창업시 단점을 먼저 말씀 드려야겠네요. 성인용품 분야는 광고하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성인용품광고를 할 줄 아는 사람들만 매출이 오르고 있습니다. 토이조이는 자동으로 상품관리와 신상품업데이트 그리고 품절관리를 해주면서, 오랜 시간 경험했던 마케팅비법을 무료로 전수해주고 있답니다. 이러한 장점때문에 많은 사람들에 시선을 끌면서, 꾸준한 창업 문의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성인용품창업

토이조이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했다는 자동연동 위탁판매 대리배송의 장점 

첫째: 재고가 필요 없어요. 무재고와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으며, 컴퓨터만 있으면 나만의 사업장이 됩니다. 

둘째: 상품 상세이미지 등록이 필요없고, 신상품업데이트와 품절관리를 본사에서 자동으로 해줍니다. 직장인 투잡이나 가정주부 부업으로 적합한 이유입니다. 상품관리 할 시간을 마케팅에 집중할 수가 있으니까요. 

셋째: 고객 주문시 본사로 발주서를 신청 할 필요가 없어요. 본사와 창업주 주문관리에서 동시 확인이 되므로, 본사로 도매가격만 결제를 하시면, 본사에서 당일배송을 해주는 대리배송 서비스로 상품포장이나 택배 업무도 필요가 없습니다. 

대리배송 위탁판매

자동연동 대리배송 서비스 위탁판매 본사를 선택하실 때 주의할 점 

최근에 성인용품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많은 도매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런 업체들을 보면 하나같이 도매로 위탁 받아서 운영하는 업체들입니다. 아무래도 도매가격이 비싸서 경쟁력을 제공 받을 수가 없겠죠. 

토이조이 자동연동 솔루션을 모방한 업체들이 대부분 입니다. 토이조이가 2005년 제작했던 디자인을 모방해서 쇼핑몰만 판매하는 업체들을 주의해야 합니다. 자동연동이라고 하지만 실제로 상담을 해보면 차별화된 차이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신상품과 품절관리를 할 수가 없어서, 품절 상품을 고객이 주문할 경우 신뢰감을 잃게되고, 결국은 쇼핑몰운영을 할 수가 없어서 포기하는 사례들이 늘고 있습니다. 성인용품도매 물류를 운영하는 업체인지 반드시 확인하셔야합니다

마케팅비법 

성인용품 왕도매 성원 프랜차이즈가 운영하는 토이조이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원로급으로 인정을 받는 성원 프랜차이즈는 1997년 설립 하였으며, 성인용품공장을 직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전문기업으로, 국내 브랜드 제조 생산 이외 해외 성인용품직수입으로 국내 최다 브랜드 4600여종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2005년 토이조이 자동 상품관리 및 자동 주문 수집 프로세스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했습니다. 2017년 프리미엄 버전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전자명함 발송 기능부터, 포토후기와 커뮤니티 게시판 그리고 자동으로 할인울을 적용해주는 회원등급제 이외 리셀러 등 다양한 기능들은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주면서, 꾸준한 매출 상승의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원 프랜차이즈 & 토이죄이 본사 사옥 

남양주 오남리에 위치한 성원프랜차이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브랜드를 토이조이에서 창업하시는 가맹점만 판매할 수 있는 신상품을 계속해서 개발하면서 브랜드 시키면서 창업주분들의 경쟁력을 강화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랜 시간 경험했던 마케팅 노하우를 정리한 자료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무료로 마케팅교육을 진행해주는 전문성을 갖춘 기업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창업 토이조이 성인용품사업을 간편하게

인터넷쇼핑몰창업 자동연동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토이조이 성인용품창업이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아요 처음 창업을 시작하실 경우, 인터넷을 모르는데 쇼핑몰창업에 도전할 수 있을까?

online-start-up.tistory.com

성인용품도매 토이조이 

 

 

#온라인쇼핑몰창업 #온라인쇼핑몰창업제작 #쇼핑몰창업 #성인용품창업 #성인용품도매 #성인용품쇼핑몰창업 #온라인성인용품창업 #대리배송 #위탁판매 #성인용품온라인창업 #성인용품도매전문 #성인용품왕도매 #무재고 #무점포 #재고없이운영이가능한쇼핑몰창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