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는 윤달이 있어서, 유난히도 무더운 여름날씨가 일찍 시작되었네요. 폭염으로 고생 많으셨죠. 오늘의 소소한 일상 소식은 무더운 폭염이 잠시 주춤하면서 오늘의 날씨는 전국적으로 장마 시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장마가 시작되면 가장 먼저 안전운전이 떠오르죠. 빗길은 평소와 다르게 많이 미끄러워요. 안전한 운행을 위해 평소 타이어관리부터 차량관리를 해줘야겠어요 

기상청 뉴스에 따르면, 6월 24일 수요일 중부지방을 지나는 저기압과 함께 북상하는 정체전선 영향으로 강원 영동과 경상도를 제외한 대부분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고 있다고 하네요. 비맞으면 가장 먼저 감기 조심 하셔야해요. 외출하셨다가 집에 오시면 따스한 물로 샤워를 해주시면, 감기예방에 도움이 되겠죠^^* 

행복한 소식을 전하는 히트짱이 되겠어요. 비오는 날씨 카페에서 커피 한잔에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빗소리를 들으면서 잔잔한 음악과 함께 아름다운 사랑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댓글